코웨이 AS 접수방법과 고객센타 전화번호에 대해 간단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거나 AS가 필요할 때, 코웨이 AS센터를 통해 신속한 해결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AS 접수 방법 3가지
- 콜센터 상담
- 카카오톡 문의
- 코웨이 홈페이지 1:1 문의
코웨이 콜센터 상담
-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입니다.
-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 주말이나 업무 시간 외에도 24시간 긴급 상담이 가능합니다.
급한 문제로 도움이 필요할 때는 같은 번호로 전화한 후 안내를 들으신 뒤, 우물정(#) 버튼을 눌러 비상 당직자와 연결하시면 됩니다.
코웨이 챗봇 상담
코웨이 고객센터에서는 챗봇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콜센터 대기 시간이 길 경우, 챗봇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코웨이 홈페이지 고객지원 페이지에 접속한 후, 챗봇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코웨이 챗봇 상담 창으로 연결됩니다.
챗봇을 통해 As 접수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코웨이 홈페이지 1:1 문의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1:1 문의도 가능합니다.
단점은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이겠지요.
1:1 문의는 코웨이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진행되며, 고객지원 페이지에 접속한 후, 1:1 문의를 클릭하면 됩니다.
다만,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 로그인이 필요하니, 번거로운 분들은 콜센터나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