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AS 접수 방법 3가지, 고객센타 전화번호

코웨이 AS 접수방법과 고객센타 전화번호에 대해 간단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거나 AS가 필요할 때, 코웨이 AS센터를 통해 신속한 해결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AS 접수 방법 3가지

  1. 콜센터 상담
  2. 카카오톡 문의
  3. 코웨이 홈페이지 1:1 문의

 

코웨이 AS 접수 방법
코웨이 AS 접수 방법

 

코웨이 콜센터 상담

  •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입니다.
  •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 주말이나 업무 시간 외에도 24시간 긴급 상담이 가능합니다.

급한 문제로 도움이 필요할 때는 같은 번호로 전화한 후 안내를 들으신 뒤, 우물정(#) 버튼을 눌러 비상 당직자와 연결하시면 됩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걸기: 1588-5200

 

코웨이 챗봇 상담

코웨이 고객센터에서는 챗봇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콜센터 대기 시간이 길 경우, 챗봇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코웨이 홈페이지 고객지원 페이지에 접속한 후, 챗봇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코웨이 챗봇 상담 창으로 연결됩니다.

챗봇을 통해 As 접수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코웨이 고객지원 챗봇 페이지

 

코웨이 홈페이지 1:1 문의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1:1 문의도 가능합니다.

단점은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이겠지요.

1:1 문의는 코웨이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진행되며, 고객지원 페이지에 접속한 후, 1:1 문의를 클릭하면 됩니다.

다만,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 로그인이 필요하니, 번거로운 분들은 콜센터나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