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를 접수 신청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웰스정수기를 사용하시다 문제가 발생했거나 이사를 하게 되어 설치 이전이 필요하면 고객센타의 연락 후 서비스 신청이 필요합니다.
웰스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웰스정수기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할 수 있는 대표 전화번호는 1588-4113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AS 접수, 설치 이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8:00
- 일요일 및 공휴일: 09:00~13:00
- 상담 가능 시간
긴급 AS 접수 방법
정수기 고장으로 긴급 AS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평일과 주말에 상관없이 접수는 가능하지만, 출장 수리는 평일에만 이루어집니다. 가능하면 문제가 발생한 즉시 접수하여 빠르게 수리 일정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 긴급 AS 접수 전화: 1588-4113
또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웰스팜 제품에 한해 방문 AS가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에 대한 문의는 별도로 상담이 필요합니다.
AS 접수 온라인 신청
전화 접수 외에도 웰스정수기 홈페이지를 통해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전화 상담이 어려울 때 유용합니다.
단, AS 신청 시 고객코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 주세요. 고객코드는 고객 관리 카드에 있으며, 찾지 못한 경우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휴대폰 번호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